미담뉴스-전체공지

연간 평균 400여명의 대학생들이
4,000여명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0-06-10 10:43   |  조회 5,340회

05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본문

20205美談(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친애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분들게,

 

봄은 어느새 가고 싱그러운 초여름의 녹음이 풀 내음을 머금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에 앞서 누리는 시원한 밤바람이 반갑게 느껴집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속되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었지만 감염에 대한 불안한 마음은 여전히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 불편함은 감수하고 조금만 더 함께 노력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전국의 학교가 개학을 시작했고 학생들은 움츠렸던 날개를 펴고 새롭게 날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미담장학회도 여러 활동을 준비하며 그들의 날갯짓을 도울 수 있는 순풍이 되어 주고자 합니다.

 

코로나19가 우리 사회에 남긴 상처는 소외된 아이들에게 너무나 큰 상처입니다. 긴 개학 연기와 온라인 비대면 강의는 저희 미담장학회와 기부자 여러분들의 노력이 무색하게 교육 격차를 더욱 심화시켰습니다.

 

저희 미담장학회는 이에 굴하지 않고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 길이 힘들고 외롭지 않게 앞으로도 기부자 여러분들께서도 저희와 함께 학생들이 더 높이 더 멀리 날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10년간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경제적 여건에 관계없이 교육받을 권리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사회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교육 평등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금오공과대학교 미담장학회 회장 김선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