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뉴스-전체공지

연간 평균 400여명의 대학생들이
4,000여명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1-01-06 10:16   |  조회 4,827회

11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본문

202011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친애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

 

울긋불긋 길가를 예쁘게 수놓던 단풍은 어느새 지고, 이제 크리스마스를 축복하는 캐럴이 들리는 12월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움츠러드는 한 해였지만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소소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올해 미담장학회가 무엇을 했는지 되돌아봅니다. 지난 1월부터 코로나로 인해 미담봉사단’, ‘미담 한마음’, ‘진로 강연단’, ‘장학금 수여등 여러 활동들이 위축되고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에 굴하지 않고 비대면 멘토링, 온라인 특강 등 위기를 헤쳐 나갔습니다.

 

'전화위복(轉禍爲福)'라는 말이 있습니다. 코로나라는 커다란 재해를 겪고 있는 지금, 우리는 위기를 이겨내고 더 발전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 기부 시스템이 코로나로 인해 더욱 빠르게 사회에 자리 잡고 있고 미담장학회도 이에 발맞춰 비대면 멘토링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담장학회는 여러분들의 후원과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과 격려는 미담장학회와 교육을 받고자 하는 모든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어려운 이 시국에서 대한민국의 교육 평등을 완성 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금오공과대학 미담장학회 회장 김선진 올림.